새소식

반응형
Hobby/Talk

티스토리의 카카오계정 전환?!

  • -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올리네요 ^^

 

블로그에 글을 올릴 이유가 생기기도했고..

처음에는 '이쁜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자!!' 라는 열정으로 시작하였지만

어느샌가 '바빠서 글 올릴 시간은 없어...' 라고 생각하며 미루게되었네요.

 

휴면 상태는 되기 싫어서 자주 방문은 했었는데

이번에는 좀 꾸준히 운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 노출 관련 설정과 게시글 작성을 목표로!!)

 

오랜만에 로그인을 성공하고 나니 아래와 같은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티스토리 계정 to 카카오 계정 ?!

이제는 SSO로 왠만한 사이트는 로그인이 다 가능한 것 같네요.

AWS의 Cognito나 SSO 혹은 AD를 이용한 로그인 방식에 대한 내용도

테스트와 함께 게시글을 올려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현재와 같은 티스토리계정의 로그인은

2021년 4월까지 지원될 예정입니다.

 

라는 문구가 뭔가 마음에 남아서 게시글을 올려봅니다.

 

2021년의 첫 블로그 게시글

항상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Hobby >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lk 카테고리  (0) 2019.08.05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